24시간동안보지않기
공지사항 견적문의 게시판 구매후기 이벤트 인증 문의사항 A/S 센터 A/S 기록
18 게임중 계속 꺼지는 컴퓨터 운영자(오라PC AS센터) 2024-11-11 54
안녕하세요 오라PC AS센터입니다.사용하신지 2년정도 된 컴퓨터가 로스트아크 게임중 계속해서 컴퓨터가 꺼지게 되어다시 켜서 게임을 해야하는 불편을 겪는 손님이 AS를 요청하셔서 광주광역시로 출장을 나가게 되었습니다.부하 테스트 결과 파워에 부하를 걸면 컴퓨터가 꺼지는것을 확인하여파워를 우선 교체하는걸로 말씀드리고, 파워 교체를 시작하였습니다.
고장난 파워를 우선 뜯어내고
새로운 파워를 같은 모델로 준비하였습니다.
파워 교체후 게임을 켜서 부하테스트를 진행하고, 단시간 테스트시 이상없음 확인하여, 사용중 또다시 꺼지는 현상이 발생하면 바로 연락달라고 말씀드린후 AS를 완료하였습니다.오라PC는 판매한 컴퓨터를 끝까지 책임집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고객센터
02-702-3014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10시 30분 (전화상담은 오후 6시까지)
메일 : aurapc01@naver.com / Fax : 02-702-3014
카카오톡 아이디 : aurapc / AS톡 아이디 : aurapcas
로고이미지
  • 상호명 : 오라pc      |      대표 : 백민승
  • 개인정보 담당자 : 백민승      |      팩스번호 : 02-702-3014      |      대표번호 : 02-702-3014      |      사업자 번호 : 885-27-00669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34 22동 6층 6003호(한강로2가, 선인상가)      |      통신판매 신고번호 : 2018-서울용산-1508
  •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aurapc.co.kr All right reserved.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