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보지않기
공지사항 견적문의 게시판 구매후기 이벤트 인증 문의사항 A/S 센터 A/S 기록
3 그래픽카드 고장으로 인한 수리 운영자(오라PC AS센터) 2022-09-25 548

안녕하세요 오라PC AS센터입니다.

 

넷플릭스를 보시면서 주무시고 일어났는데 화면이 하얗게 변해있고,

 

전원을 넣어도 팬만 돌아가며 무반응인 증상이 있어 수리를 의뢰하였습니다.

 

구매하신지 3년에 근접하시는 상황이라 출장비와 공임을 안내해 드리고, 수리용 부품들을 들고 찾아뵈었습니다.

 

 

찾아가서 테스트를 해 보니 그래픽카드 고장으로 인해 발생한 증상이었습니다.

 

상황을 설명 드린 후, 바로 준비되어있는 리퍼 그래픽카드로 교체 진행과 원래 그래픽카드로 수리 진행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고,

 

리퍼 그래픽카드로 바로 수리를 원하시어 리퍼 그래픽카드 장착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SSD를 2개 더 추가하셨는데, 1개는 SSD 장착 위치에 장착하고 계셨으나, 나머지 1개는 장착할곳이 없어서 내부에 임의로 거치해서 사용하고 계셔서,

 

위쪽 5.25" ODD 장착 홀에 고정해드리면서 수리를 마쳤습니다.

 

이 경우는 그래픽카드 고장증상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동일 증상으로 CPU나 파워,메인보드 고장인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내장 그래픽이 있는 CPU라면 간단하게 테스트 해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테스트용 그래픽카드가 필요합니다.

 

테스트용 그래픽카드 대여에 관해서는 카카오톡 id aurapcas로 친구추가후, 말씀주시면 성심껏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고객센터
02-702-3014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10시 30분 (전화상담은 오후 6시까지)
메일 : aurapc01@naver.com / Fax : 02-702-3014
카카오톡 아이디 : aurapc / AS톡 아이디 : aurapcas
로고이미지
  • 상호명 : 오라pc      |      대표 : 백민승
  • 개인정보 담당자 : 백민승      |      팩스번호 : 02-702-3014      |      대표번호 : 02-702-3014      |      사업자 번호 : 885-27-00669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34 22동 6층 6003호(한강로2가, 선인상가)      |      통신판매 신고번호 : 2018-서울용산-1508
  •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aurapc.co.kr All right reserved.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