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라PC AS센터입니다.
컴퓨터가 꺼졌다 켜졌다 한다는 증상으로 찾아와주신 손님입니다.
램,그래픽카드 재장착을 안내해 드렸으나 증상에 호전이 없어, 출장 수리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구매한지 3년이 넘어 부품의 무상AS기간이 끝난 제품들이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리고, 해당 부품 고장시 신품 혹은 리퍼제품을 구매하실수 있음을 안내드리고,
손님이 리퍼 제품으로 교체를 원하시어 해당 부품을 들고 방문드렸습니다.
방문드려서 살펴본 결과, 컴퓨터를 켤때 영상과 같은 전기 지직거리는 소리가 발생하여, 파워 고장으로 가닥을 잡고 파워를 교체해드렸습니다.
기존 파워가 마이크로닉스 클래식이 600W었는데 클래식2 풀체인지로 리뉴얼되어, 리뉴얼된 파워로 교체를 해드렸습니다.
다른 부품과 다르게 해당 파워 서플라이의 AS기간은 5년이기 때문에, 부품값은 따로 청구하지 않고 출장비과 공임만 안내해 드리고 AS를 완료하였습니다.
컴퓨터가 동작하지 않을땐 평소에 나지 않던 소음에도 귀를 기울여 보시면 원인이 파악되는 경우도 많으니 해당부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하신 컴퓨터의 고장 수리에 관해서는 카카오톡 id aurapcas로 친구추가후, 말씀주시면 성심껏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